코스트코 전국 매장 휴무일 2023년 7월

코스트코는 미국계 기업이지만 국내에서 영업을 할 때는 국내법을 적용받습니다.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 살리기 일환으로 2012년 3월 유통산업발전법이 개정되면서 지차체는 조례 등으로 대형마트의 휴무일을 지정해 대형마트의 영업을 제한합니다. 이에 따라 코스트코도 지자체별로 휴무일이 있습니다. 큰 맘먹고 장보러 코스트코에 갔따가 문이 닫혀있으면 큰 낭패입니다. 미리 휴무일을 알아두고 휴무일을 피해 헛걸음을 예방하세요. 2023년 7월 코스트코 휴무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 매장별 휴무일 안내 바로가기

코스트코 코리아 홈페이지 내 매장 찾기 정보입니다. 2023년 7월 기준 총 18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지점별 휴무일 및 영업시간 확인해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코스트코 7월 휴무일 안내

7월 9일 (일)

양평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하남점, 김해점, 고척점

7월 10일 (월)

대구점, 대구혁신점

7월 12일 (수)

일산점, 울산점

7월 23일 (일)

양평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하남점, 김해점, 고척점

7월 24일 (월)

대구점, 대구혁신점

7월 26일 (수)

일산점

 

코스트코 홀세일 소개

주말이면 항상 붐비는 창고형할인마트 코스트코는 주차장 입구로 들어갈 때부터 그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인기를 끈다는 건, 다 그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판매하는 제품의 품질은 우수하고 그 동안 우리나라에서는 반품은 미개봉이거나 제품의 확실한 하자 아니면 동일가치 상품의 교환을 해가라는 식의 불가영역이었는데, 개봉을 했어도 변심에 의한 반품까지 받아주는 이른바 묻지마 반품이 가능한 대인배의 모습까지 갖춘 모습에 더더욱 사람들이 코스트코를 찾는 것 같습니다. 물론 코스트코를 이용하려면 연회비가 있고 결제 시 현대카드나 현금만 받는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한다면 연회비를 충분히 뽑고도 남고 현대카드 하나 까짓거 발급받으면 그만이기에 사실 단점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