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9일, 당신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MBC "오늘N"의 2528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싱그러운 시골 농막에서 5도 2촌의 삶을 통해 나눔의 행복을 발견한 이혜진 씨의 <퇴근하고 가는 집> 이야기, 얼큰함이 일품인 경기도식 추어매운탕의 깊은 맛을 찾아 떠나는 <식(食)큐멘터리>, 중세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스페인 카세레스의 매력을 담은 <지구촌 브이로그>, 그리고 350도의 숯가마 열기를 이겨내는 숯가마 기술자의 땀과 노력을 조명하는 <수고했어, 오늘도>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당신의 안방을 찾아갑니다. 이번 주 "오늘N"도 놓치지 마세요!
- 방송 시간: 월-금 18:05 MBC
- MBC 오늘N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퇴근하고 가는 집
주인공 이혜진 씨가 농막에서 5도 2촌의 삶을 살아가며 나눔의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이혜진 님

- 충청북도 단양군에서 5도 2촌 생활을 하며, 주말에는 농막에서 힐링하고 지인들과 교류하며 행복을 느끼는 주인공입니다.
- 주소: 충청북도 단양군
식(食)큐멘터리
얼큰하고 푸짐한 추어매운탕의 맛의 비밀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코너입니다.
조정순 추어매운탕

- 경기도 김포시에서 추어매운탕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된장 대신 고추장을 사용한 경기도식 추어탕을 선보입니다.
-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4로 20 1층
- 문의: 031-987-1142
지구촌 브이로그
스페인 카세레스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는 부부의 일상을 통해 중세 시대의 매력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박지후, 에르네스토 부부

- 스페인 카세레스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며, 도시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하는 부부입니다.
- 주소: 스페인 카세레스
수고했어, 오늘도
350도 고온의 숯가마에서 16년째 일하는 숯가마 기술자의 열정적인 하루를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주심유황참숯가마

- 16년 차 숯가마 기술자 구철우 씨가 운영하는 숯가마입니다.
- 주소: 경기도 하남시 초광로 169
- 문의: 1577-5604
구철우
- 16년 차 숯가마 기술자입니다. 73세의 나이에도 350도의 고온에서 숯가마를 운영합니다.
오늘N 다시보기
맺음말
오늘 저녁, MBC "오늘N"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이야기 보따리가 드디어 펼쳐집니다! 농막에서의 따스한 나눔, 얼큰함으로 입맛 돋우는 추어매운탕, 중세 시대로의 황홀한 여행, 그리고 350도 열기를 견디는 숯가마 기술자들의 뜨거운 열정까지! 2528회, 7월 9일 방송을 통해 여러분의 저녁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정보들을 놓치지 마세요! 특히, 김포의 맛집과 하남의 특별한 숯가마, 스페인 카세레스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이번 방송은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program.imbc.com/evenin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